생활정보

이마트 최저가 차액 보상적립 e머니

seonil 2022. 9. 26. 14:58
반응형

이마트 최저가 보상적립

- 차액만큼 e머니 적립받기

 

 

이마트 가서 신세계페이로 결제/적립 후, 다음날 확인해보니 e머니 400원이 들어와 있다.

찾아보니깐 최저가 보상적립금이 들어온 것!!

 

내가 신청한 적이 없는데, 내가 산 물품이 최저가가 아니면 자동으로 적립되나 보다. 꿀인데?? ㅎㅎ

 

 

최저가격 보상적립

 

이마트 앱 확인하다가 400점이 들어와 있길래 뭔가 하고 눌렀더니 '최저가격 보상 적립'이었다.

 

 

이마트 앱

 

반응형

 

참고로 이마트 앱을 설치하고 e머니 이용에 동의해야 사용할 수 있음.

 

 

 

이마트 최저가격

 

이마트 모든 상품은 아니고, 이렇게 마트 상품 가격표에 차액보상을 해준다는 표시가 있어야 한다.

 

 

 

최저가격 보상제품 확인하는 방법

1. 이마트 앱 로그인

2. 홈 화면 [e머니] 클릭

3. e머니 모으기 > 최저가격 보상적립 차액만큼 e머니 적립 클릭

4. e머니 적립된 영수증 확인하기 

 

 

 

e머니 > 최저가격 보상적립

 

 

 

 

이마트에서 결제한 영수증 목록이 나온다.

참고로 e머니신세계페이 결제/적립을 해야 확인 가능.

 

 

 

모바일 영수증을 클릭하면, 구매상품 상세내역에서 어떤 상품으로 e머니를 받았는지 알 수 있다.

 

 

최저가격 비교대상

- 롯데마트몰 매장배송 상품

- 홈플러스몰 마트직송 상품

- 쿠팡 로켓배송 상품

 

 

내가 이마트에서 구입한 건,

꼬깔콘 고소한 맛

꼬깔콘 군옥수수 맛

 

이렇게 하나씩이었는데, 고소한 맛만 다른 곳에 최저가격이 있었나 보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