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뱀뱀 집 인테리어 소개 / 청소광 브라이언

seonil 2024. 2. 20. 23:10
반응형

 

청소광 브라이언 '뱀뱀 집소개'

 

가끔 유튜브에서 청소광 브라이언 보는데, 청소 집착광공 수준인 브라이언이 너무 웃기고 남이 청소하는 거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보는 편이다.

 

이번에 썸네일 보니깐 브라이언과 비슷한 청소광 연예인 집소개 영상이라서 봤는데, 진짜 여태 봤던 연예인들 중 손에 꼽히는 인테리어였다. 

 

 

 

청소광 브라이언이 이제 유튜브에서 벗어나서 공중파에 나온다고해서 이번이 마지막이라고 하는 앞부분의 소개는 거두절미하고 바로 뱀뱀 집소개 영상 부분만 캡쳐.

 

어디 사는지 위치는 모르겠지만 뷰가 좋을 것만 같은 인테리어이다.ㅋㅋ

 

 

 

브라이언이 집안 들어오면서 뭔가 느낌이 미국 인테리어 스타일 같다고 하니깐, 뱀뱀이 맞다고.ㅎㅎ

레퍼럴이 비버리 힐즈라고.

 

미국 부자동네 비버리힐즈 컨셉의 인테리어로 꾸몄다고 하는데, 진짜 그런 느낌 난다.

 

 

 

 

올블랙 가구 인테리어.

그리고 가구들에 손잡이 같은 것을 없애고 최대한 심플하게 매끈하게 보이는 컨셉.

 

그래서 화장실 문에 손잡이도 안 달았다고 하더라.

 

부엌 싱크대 선반이 저렇게 넓은데 위에 올라와있는 게, 피지워터 밖에 없음.

 

 

사람 사는 공간이 맞나 싶을 정도로 겉으로 물건들이 보이지 않는다.

 

인터넷에 올라와있는, 킴 카다시안 집안 내부 인테리어를 본 적 있는데 그 집도 만만찮게 모든 것이 화이트로 꾸며져 있는데 오로지 가구만 보이고 물건 하나 보이지 않던데 그런 인테리어가 부유한 사람들 사이에 유행인가.

극도의 미니멀라이프 스타일인 듯싶지만 그 많은 물건들이 보이지 않게 숨겨져 있는 거겠지.ㅎㅎ

 

 

 

 

진짜 비싸 보이고 멋져 보였던 불멍 벽난로 스타일 가습기.

 

 

 

 

브라이언도 대충 가격대를 아는지, 얼마 맞냐고 물어보더라. 거의 차 한 대 값인 듯??

 

블랙 가구들에 지문하나 보이지 않는 저 깔끔함. ㄷㄷㄷ

 

 

 

화장실 문 손잡이가 없다는 그 화장실 내부 모습.

 

손님용인 듯 작은데, 세면대가 무슨 호텔 세면대 같다.

 

청소광에서 뱀뱀 집 내부를 모두 보여준 건 아니다.

 

거실이랑 부엌, 화장실 정도만 보여주고, 침실이나 드레스룸을 안 보여 줌.

 

 

올블랙 냉장고

 

 

마실 것들로만 가득 채워진 냉장고.

브라이언이랑 비슷한데??ㅎㅎ

 

 

 

브라이언이 원래 이렇게 깔끔했는지, 가족들도 다 이런 스타일인지 물었는데, 아니라고 뱀뱀 자신만 이렇다고 말한다.

 

 

 

옛날에 힘든 집에서 살다 보니, 개인 공간, 내 집을 멋지고 깔끔하게 꾸미고 살고 싶었던 욕구가 있었던 모양이다. 원래 깔끔한 성향인데, 가족끼리 살 때는 이루지 못했다고 성공하고 돈 벌면서 이렇게 이뤄진 것이겠지.

 

 

나도 예쁘게 꾸며놓은 집 인테리어 구경하는 거 좋아해서 오늘의 집이나 인스타에 인테리어 사진 올라온 거 많이 구경하는 편인데, 내가 저 정도로 꾸밀 여유가 되더라도 저렇게 꾸미지는 못할 것 같다. ㅋㅋ

 

워낙 깔끔하게 정리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그래서. 나랑 반대되는 성향이라서 남들 꾸며놓는 걸 구경하는 걸 좋아하나 보다. ^^:;

 

 

 

근데 브라이언 피셜 뱀뱀 집은 너무 사람 온기가 안 느껴지는 집이라고. ㅎㅎ

 

우선 겉으로 보이는 짐이 없다 보니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음. 저런 집의 경우 수납공간이 엄청 많아서 친구들 오고 북적북적하면 또 여기저기서 꺼내오고 그럴 듯.

 

그리고 친구들 나가면 싹 다 치우는 스타일.

 

기본적으로 정리정돈 잘하는 사람들 보면, 친구들 불러놓고 놀다가 친구들이랑 나가기 전에 있던 자리랑 설거지거리 싹 다 청소해 놓고 나가더라. 그런 사람들한테 '나중에~'는 없음. 그냥 바로바로 청소함.

 

 

 

뱀뱀 청소 꿀팁!

 

뱀뱀의 청소 팁!!

 

물로 닦으면 물 얼룩 생기는 것도 싫어서 금방 날아가는 알콜 뿌려서 닦는다고 함.

 

그리고 차량용으로 나온 저 티슈처럼 뽑아 쓰는 부드러운 수건을 꺼내던데, 청소용품도 고급져 보인다. ㅎㅎ

 

 

 

나는 소독용 알코올은 그냥 옷이나 이부자리 소독용으로 뿌리는데, 청소용으로 괜찮은데??

 

꿀팁 배우고 갑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청소광 브라이언답게 다이슨 청소기 협찬 들어와서 청소기 테스트 하는 중. 

조명 나와서 먼지 더 잘 보이니깐 신기해함.ㅋㅋ

 

뱀뱀은 루이비통 앰버서더라서 다른 옷 입으면 안된다고 브라이언한테 구찌 옷 선물 주는데, 브라이언은 자기들도 다이슨 말고 구찌 루이비통 받아보자고 ㅋㅋㅋㅋ

 

 

뱀뱀 집 구경 끝.

짧은데 굉장히 알찬 영상이었다. 청소광 둘이서 청소소재로 수다 떠는 게 웃김.ㅋㅋ